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투자증권, 복숭아 소비촉진 후원 행사 실시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복숭아 소비촉진을 위한 상생마케팅 후원금 1억 전달
3kg 복숭아 총 5만 상자를 정상가 대비 2000원 할인 가격에 판매 예정


NH투자증권, 복숭아 소비촉진 후원 행사 실시 17일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김광훈 NH투자증권 부사장(오른쪽 세번째)이 김영주 농협경제지주 판매본부장(왼쪽 세번째)에게 상생마케팅 후원금 1억원을 전달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NH투자증권은 17일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농협경제지주와 한국복숭아생산자협의회에 복숭아 소비촉진을 위한 상생마케팅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최근 홍수 출하로 가격 하락에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을 돕고, 복숭아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NH투자증권은 1억원의 후원금을 지원하고, 농협경제지주는 17일부터 전국 주요 농협 하나로마트 매장에서 복숭아 구입 시 일정금액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3kg 짜리 복숭아 총 5만 상자를 정상가 대비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농산물 상생마케팅이란 기업으로부터 상생기금을 후원 받아 판매가 부진한 농축산물 판매를 활성화하는 사업이다. 즉, 기업후원금 지원으로 농업인은 제값을 받고, 소비자는 할인된 가격으로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가격을 인하하여 농산물의 소비 촉진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