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N페이코 "11번가에서 페이코로 결제하세요"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NHN페이코, 11번가와 가맹 계약 체결


NHN페이코 "11번가에서 페이코로 결제하세요"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11번가에서 쇼핑을 할 때 페이코로도 결제할 수 있게 된다.


6일 NHN페이코는 SK플래닛의 오픈마켓 11번가와 가맹 계약을 맺고 '페이코(PAYCO)' 결제를 적용했다고 6일 밝혔다.

페이코 이용자들은 11번가의 PC와 모바일 앱에서 기존 '페이코' ID 정보를 활용해 손쉽게 결제할 수 있다. 신용카드, 간편계좌, 휴대폰 결제 등 자주 쓰는 결제 수단을 페이코 앱에 한번 등록해두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양사는 가맹을 기념해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11번가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할 때 페이코로 첫 결제를 하면 3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해 11번가 구매등급 쿠폰을 이용해 페이코로 결제하면 1000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페이코'는 지난 2년 여간 소셜커머스, 종합쇼핑몰, 항공, 여행, 영화, 도서, 패션의류, 디자인, 리빙, 온라인게임, 패스트푸드등으로 광범위하게 온라인 가맹을 확대해왔다.


정연훈 NHN페이코 대표는 "국내 양대 오픈마켓 중 하나인 11번가 제휴를 기점으로 최근 '페이코' 거래액 상승에 더욱 탄력이 붙을 것으로 본다"며 "더불어 사업초기부터 플랫폼에 구애 받지 않는 중립 전략을 추구해온 '페이코'는 향후 더욱 다양한 사업자와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