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MLB 텍사스 레인저스의 다르빗슈, 추신수에게 받은 김치 인증해 ‘화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MLB 텍사스 레인저스의 다르빗슈, 추신수에게 받은 김치 인증해 ‘화제’ 사진 = 다르빗슈 블로그 캡쳐
AD



미 메이저리그 아메리칸리그 소속, 텍사스 레인저스의 일본인 투수 다르빗슈가 동료인 한국인 추신수에게 받은 김치 선물을 인증해 화제다.

지난 9일, 다르빗슈는 자신의 블로그에 한 장의 김치 사진과 함께 “한국인 동료, 추신수의 수제김치” 라며 “한국이라면 역시 김치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다르빗슈는 “예전에 ‘진짜 김치를 먹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 그때 추신수가 갖다준다고 말했는데, 정말 선물해줬다”고 밝혔다.

다르빗슈는 추신수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잠에 들 때까지도 소화가 덜 됐을 만큼 과식했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훈훈한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타지에서 동양인 선수끼리 잘 지내니 보기 좋다”, “역시 다르빗슈는 친한파다”, “김치가 보기에도 맛있어 보인다” 등 흥미로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09년 월드베이스볼클래식 결승에서 각국의 대표로도 붙었던 두 선수는 지난 2014년 추신수가 텍사스에 입단하면서 한솥밥을 먹게 된 후 동료로 지내오고 있다.






아시아경제 티잼 최희영 기자 nvycho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