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말까지 하나의 쿠폰 번호로 1만원 할인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맛집과 세탁, 뷰티, 자동차,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O2O 스타트업들이 이달 말까지 공동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 식신은 맛집 배달 브랜드 '식신 히어로'와 O2O 서비스를 제공하는 6개사가 공동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마케팅에 참여하는 스타트업은 ▲식신(맛집 배달 서비스 식신 히어로) ▲도그메이트(펫시터 예약 서비스) ▲세탁 특공대(방문 세탁 서비스) ▲헤이뷰티(뷰티 예약 서비스) ▲웨런(직장인 강의 추천 서비스) ▲카썸(자동차 렌탈 종합 서비스) 등개 업체다.
6개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달 말까지 맛집 배달, 펫시터, 세탁, 뷰티, 교육, 렌터카 등의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하나의 쿠폰 번호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식신은 국내 유명 맛집과 비즈니스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식신 다이닝카드'를 7월 말까지 최대 25%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안병익 식신 대표는 "스타트업 간의 경쟁보다는 협업을 통해 신규 사용자들에게 각자의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고, 사용자들은 새로운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다는 두 가지 이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연계로 사용자들의 혜택을 최대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