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홈쇼핑, 男 속옷 '라쉬반' 레알마드리드 에디션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7종 11만9000원


현대홈쇼핑, 男 속옷 '라쉬반' 레알마드리드 에디션 론칭
AD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현대홈쇼핑이 '라쉬반'의 레알마드리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7일 오후 9시45분부터 65분 간 라쉬반 레알 마드리드 리미티드 에디션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라쉬반은 국내 주요 면세점 및 백화점에 입점해 있다. 최근 프랑스 파리의 란제리쇼 '살롱 인터내셔널 드 란제리'에 국내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로는 최초로 2년 연속 참가했다.

라쉬반은 '3D 분리형 H라인' 디자인 기술을 통해 남성 속옷의 최대 고민인 '땀이 차는 문제'를 해결했다. 이에 미국, 중국, 일본 등 총 15개국의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라쉬반 레알 마드리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라쉬반과 명문 축구 클럽 레알 마드리드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협업해 탄생한 상품이다. 레알 마드리드를 상징하는 엠블럼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전체적으로 스포티한 디자인이다.


이번 론칭 방송에선 7종(메렌게스 화이트, 레알 블루, 마드리드 블랙, 산티아고 오렌지, 비킹고 네이비, 어웨이 퍼플, 블랑코스 그레이)으로 구성한 상품을 선보인다.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방송에서만 특별히 '레알 마드리드 시그니처 PK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생방송 중 추첨을 통해 총 65명의 고객에게 라쉬반 레알 마드리드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