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함께하는 태교 파티’라는 주제
엄마와 딸의 소중한 시간 마련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3일 경기도 이천 지산리조트에서‘제3회 오감만족 태교파티’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예비 부모의 출산과 태교를 준비하고, 깨끗한 자연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스트레스를 풀며 힐링할 수 있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친정 엄마와 함께하는 태교 파티’라는 주제를 담아, 50쌍의 모녀가 서로를 이해하고 존경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오감만족 태교파티는 모녀지간인 이혜정 셰프와 고준영 셰프의 이유식 제조법 강의, 임산부 요가 교실, 팝페라 관람, 디너파티, 감동 콘서트, 배냇저고리 만들기, 사랑의 편지 등 친정 엄마와 함께 추억을 남기고 육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임산부 요가교실 시간에는 렉스파에서짐볼 등 필라테스 용품을 증정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식사시간에는 굿스테이크의 최상급 꽃등심 스테이크와 영양이 풍부한 다양한 요리가 제공됐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베이비 키트, 글라스락, 건강식품 등 선물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태교여행 상품권, 아기사랑세탁기, 사진 인화기, 이유식 제조기 등의 경품도 증정됐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