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장욕구 부르는 뷰티 신제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소장욕구 부르는 뷰티 신제품 사진제공=라포랩
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라포랩 여드름 피부관리 전문 라인 레드스팟에서 3단계 기초 스킨케어 마스크 ‘레드스팟 센텔라 화이트닝 마스크’를 출시한다.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로 병풀수(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 각종 보습성분과 여드름 피부에 적합한 특허 성분을 함유했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함은 물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줘 들뜨고 번들거리는 피부 관리에 도움준다. 1단계 촉촉하고 쫀쫀한 수분감 레드스팟 스킨토너, 2단계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미백 관리를 도울 센텔라 화이트닝 마스크, 3단계 상쾌한 쿨링감의 리페어 크림 3가지 스텝별로 구성됐다. 마스크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기초 스킨케어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1, 3단계 제품은 여드름성 피부 적합성의 임상을 마친 논고메도 제품이다. 2단계 센텔라 화이트닝 마스크는 목화씨의 솜털을 이용한 자연유래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해 자극이 적고, 쉽게 마르지 않으며 부드러운 사용감과 밀착력이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소장욕구 부르는 뷰티 신제품 사진제공=랑콤

랑콤이 ‘2017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맑은 코발트 빛 지중해와 황금빛 모래사장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 골드 컬러 및 생기 넘치는 핑크 색상을 담았다. 강렬한 여름 태양 빛에 따라 반짝이는 메탈릭 트렌드가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 제품은 브론저와 블러셔를 결합해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벨 드 뗑 브론저 앤 블러셔’와 ‘2017 썸머 메탈릭 쿠션 컴팩트’, 은은한 펄과 광택이 돋보이는 메탈릭 텍스처를 담아 강렬하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줄 ‘르 메탈리끄 아이틴트’ 4종 및 아이라이너 ‘르 스틸로 워터프루프’ 2종, 메탈릭 블루와 누드, 로즈 등 세 가지 컬러로 이루어진 네일 폴리쉬 ‘베르니 인 러브’로 구성됐다.


소장욕구 부르는 뷰티 신제품 사진제공=제스젭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박태윤이 새로운 뷰티 브랜드 제스젭을 론칭했다. 제스젭은 미니멀X맥시멀 콘셉트를 제안한다. 제스젭은 메이크업을 위한 기초 0단계 프리페어링, 셀러브리티의 매끈한 내츄럴 피부표현을 위한 레이어링, 트렌드 컬러보다는 얼굴의 입체감과 아름다운 윤곽을 완성시키는 것에 집중한 스컬프팅 라인까지 총 3개 라인으로 선보인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G 팔레트는 아이섀도우뿐 아니라 치크, 섀딩에 컨실러와 피니시픽서까지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만을 채울 수 있다. G 팔레트 한 개로도 200개 이상의 룩을 가능하게 한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