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인기 모바일게임의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금일(23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몬스터: 최종병기(이하 몬스터)’로‘1일 출석체크’, ‘게임 5분 플레이’, ‘페이스북 공유하기’ 미션을 완수하면 ‘의상 답파능소(7일)’과 ‘은신부 20개’를 지급한다.
게임펍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는 직업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무기가 정해지는 다른 게임과 달리 도, 궁, 봉, 권, 네 가지 무기를 전투 중에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으며, 자신을 도와줄 수 있는 영웅을 선택해 함께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소환 시스템을 지원한다.
지난달 26일 원스토어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직후 무료 인기 게임 및 신규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한 바 있고, 이달 초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추가 론칭 후 양대 마켓 인기 게임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순항 중이다. ‘몬스터’는 오늘 ‘적룡구’, ‘보효’ 등의 탈 것 8종 및 던전 7장 추가, 캐릭터 최고 레벨 확장 등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한편, ‘모비’는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탄: 끝없는 전장',‘뮤오리진’, ‘펜타스톰 for Kakao’,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데스티니6’, ‘마제스티아’, ‘리니지M’, ‘아제라: 아이언하트’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일일 유저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