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5월 19일부터 '가정의 달 장미 대축제'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3초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5월 19일부터 '가정의 달 장미 대축제' 실시 투시도
AD


영종하늘도시가 속속 개발계획들이 가시화됨에 따라 꾸준히 투자수요가 늘고 있다. 지난 4월 20일 개장한 파라다이스 시티 복합리조트뿐만 아니라 오는 12월 개항을 앞두고 있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영종 씨사이드파크 등으로 미래주거가치가 높아지는 가운데 영종하늘도시KCC스위첸도 분양을 앞두는 등 지난해부터 분양을 재개한 영종하늘도시의 부동산 시장의 회복세가 빠르게 진행중이다. 특히 이중 영종하늘도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화성파크드림이 고객 감사 ‘가정의 달 장미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5월 19일부터 견본주택을 방문, 상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장미빛 행운카드를 통해 태블릿PC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오는 주말동안 행운드림 경품대축제를 통해 가정의 달을 맞아 추첨을 통해 가족외식상품권, 놀이공원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영종하늘도시 A43블록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2층, 지상 30~39층 아파트 5개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73㎡, 84㎡ A,B 타입 총 657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영종하늘도시 지구내에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우선 신도시 지구에서 가장 선호할 수 있는 자리인 중심상업지구에 인접하여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손쉽게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북측으로 박석공원이 감싸고 있어 천혜의 자연을 만끽하며 내 집정원처럼 누릴 수 있다. 공항철도 영종역이 개통되어 서울진입이 용이하며 인근지 초,중학교가 2020년에 개교 예정이라는 점도 눈여겨 볼만하다.


영종하늘도시 내 공급된 아파트 가운데 가장 높은 39층으로 설계되어 있어 랜드마크 디자인을 자랑한다. 1층세대의 경우 자연 그대로의 지형차를 이용한 단지레벨을 선보여 남측도로 보다 약 9m가 높게 조성이 되며 단지 옆 35만㎡의 박석공원과도 단지가 연결되도록 조성하였으며 전세대가 남향위주(남향, 남동향, 남서향)배치로 채광과 통풍, 전망을 확보하였으며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지상엔 테마조경을 조성한 공원형 단지 설계를 선보인다.


1층과 2층, 최상층의 천장고를 확대하여 체감면적이 더욱 넓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였다.또한 선택형 평면(84㎡)을 통해 침실과 펜트리 혹은 알파룸으로 활용이 가능하고, 73㎡에는 복도 수납장이 제공된다. 주방가구와 현관 신발장은 각각 수납특화공간을 선보이고 신발장의 경우 워크인 클로젯을 통해 더욱 편리한 수납공간을 선보인다. 고객의 니즈에 맞는 특화설계를 통해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 놓은 것이 특징. 이러한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의 특화된 설계는 저작권 등록이 된 新평면으로서 맞춤선택형 공간과 수납특화공간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운서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