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KB국민카드가 정수기 등 생활가전 용품과 자동차를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편리하게 장기 렌탈할 수 있는 '라이프샵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회원 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렌탈 관련 상담 신청이 가능하고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캐시백 등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코웨이의 정수기 등 생활가전 용품 100여 종은 최대 60개월까지 △SK렌터카의 모닝 등 경차/소형차 5종은 최대 48개월까지 장기 렌탈 가능하다.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코웨이 렌탈료 결제 시 1회차부터 12회차까지 월 렌탈료의 30%가 캐시백 된다.
SK렌터카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 교환 등 멤버십 혜택과 △블랙박스 △썬팅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가 무상 제공된다.
특히 '코웨이 KB국민카드'로 코웨이 생활가전 용품 렌탈료를 결제하면 캐시백과 별도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라이프샵)에서 상담 등록만 하면 상담원이 고객에게 연락해 계약 체결 뒤 상품 설치 및 배송, 렌탈료 카드 결제 등 절차를 거치게 된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시백 100만원(1명) △캐시백 30만원(3명) △캐시백 5만원(20명)을 제공한다. SK렌터카 상담 등록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상품권, 코웨이 상담 등록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해피머니 모바일 상품권(5000원)을 각각 증정한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