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게임 채널 헝그리앱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사전공모자들’이 금일(13일) 오후 8시 모바일 FPS 게임 ‘탄: 끝없는 전장’ 편으로 생방송된다.
‘사전공모자들’은 사전예약 어플 1위 ‘모비’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게임 사전예약 홈쇼핑 방송이다. 전 FPS 프로게이머 출신의 인기 게임 해설위원 ‘온상민’과 미스코리아 출신의 게임 전문 MC ‘유지형’이 진행을 맡고 있으며, 이번 주는 ‘사전공모자들’ 최초 2부작으로 특집 편성되어 금일 오후 8시와 내일(14일) 오후 7시 이틀 연속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번 ‘탄: 끝없는 전장’ 편에서는 FPS 전문가로 정평이 나 있는 ‘온상민’이 게임 소개와 더불어 게임 내 튜토리얼부터 핵심 콘텐츠까지 직접 시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슈팅 게임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온상민’은 ‘레인보우식스: 로그스피어’와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프로게이머로 활동했으며, ‘스페셜포스’, ‘서든어택’ 등 여러 리그에서 메인 해설로 맹활약해 ‘FPS는 온상민’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FPS 장르의 상징적 인물로 꼽히고 있다.
'탄: 끝없는 전장'은 정통 FPS 장르의 호쾌한 타격감과 스릴, 긴장감 등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다른 유저와 협업 임무를 수행하는 챌린지 모드를 비롯해 스토리 모드, 타워 디펜스, 좀비 웨이브, 숨바꼭질, 대난투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췄으며, 4월 18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게임마니아로 알려진 예능 대세 ‘김희철’을 공식 홍보 모델로 내세워 다채로운 홍보 활동을 전개 중이다.
‘사전공모자들’ 생방송 시청자 및 방송 중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사전예약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한 '사전공모자들 전용 쿠폰'과 '구글 기프트카드'가 지급되고, 유저 커뮤니티 '탄: 끝없는 전장 헝그리앱'에 방송 인증샷을 올린 유저에게는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방송은 헝그리앱TV, 유튜브, 아프리카TV, 카카오TV, 트위치, 헝그리앱TV 페이스북에서 시청 가능하며, 아프리카TV와 유튜브, 트위치에 접속하면 채팅을 통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