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암전철 가까운 대전 내 복합테마상가 역세권 상업시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구암전철 가까운 대전 내 복합테마상가 역세권 상업시설 디오토몰
AD


대전 최대 규모의 자동차 테마형 상가 'D-AUTO MALL’(디오토몰)'이 분양 중이다. 지하 1층~지상 6층, 연면적 87,827㎡ 규모로 조성된다.

이 상업시설은 차량구입에서부터 자동차정비, 부품, 세차, 광택 등 오토케어 서비스와 성능검사, 이전등록, 자동차금융에 이르기까지 자동차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는 게 디오토몰측의 설명이다.


더불어 쇼핑, 식음료(F&B)는 물론 전시공간(5,500여 대)과 콘서트,예 술, 공연홀도 배치돼 방문객 오감만족을 겨냥한다.

외관 스타일도 차별화된다. 백화점식 단지설계로 상가를 찾는 소비자들의 편의를 더했으며 직장인들이 퇴근 후 편리하고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야간에도 운영할 계획이다.


▷협동조합 운영시스템 통해 전문화된 지원 시스템 제공
‘D-AUTO MALL’(디오토몰)은 차량 품질과 가격에서 사후관리까지 협동조합에 의해 운영된다. 차량구입에서부터 자동차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의 제공하며, 지속적인 관리시스템, 허위매물 및 불공정 서비스가 없는 운영체계의 구축, 통합 업무지원시스템 등이 지원될 예정이다.


이 상업시설은 구암전철이 가까운 역세권 상가다. 호남고속도로 지선 및 유성대로에 인접해 있어 교통여건도 좋다.


디오토몰 홍보관은 대전 유성구 복용동로 35(구, 영보화학)에 마련돼 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