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새롬, 김정민에 "헤아릴 수 없이 고맙다…어린데 의지 많이 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김새롬, 김정민에 "헤아릴 수 없이 고맙다…어린데 의지 많이 해" 김새롬이 김정민에 고마움을 전하는 글을 올렸다/ 사진=김새롬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최지혜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동료 김정민을 향해 고마움을 전했다.

김새롬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든 순간 먼저 손 내미는 건 너였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올렸다.


그는 "요즘 잘 해 나가고 있는 정민이에게 좋지 않은 이슈가 있는 나와의 출연이란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 일이다. 하지만 이번에도 그녀는 나에게 먼저 손을 내밀었다"고 적었다.

이어 "언니, 얼른 마음 다잡고 일 시작하자. 나 언니랑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라고 전하며 "(나와) 닮은 구석이 참 많다. 어린 나이에 일을 시작하고, 이 일이 전부인 것처럼 살았고, 미움도 받았다가, 박수도 받았다가. 그렇기에 지금의 나를 더 제 일처럼 생각해주고 옆에 있어주는 네가 나는 정말 말로 헤아릴 수 없이 고맙다"고 썼다.


김새롬은 아울러 "요즘 나이는 더 어린 너한테 참 많은 의지를 하고 있는 것 같아. 그래서 하는 말인데 그냥 네가 언니 할래? 헤헤 분위기 깨지만 이게 나인데 어떡해. 그래도 이 말은 확실하게 할래. 사랑한다"고 마음을 전했다.


김새롬의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분 다 너무너무 응원해요 웃는 모습이 정말로 보기 좋은 두 사람(y0n***)", "소중한 친구가 옆에 있다는 것 너무 행복한 일이죠! 우정 포레버(_ss***)", "응원합니다! 이런 친구 있어 너무 마음이 풍족하시겠어요..(eun***)"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정민과 김새롬은 다양한 방송을 통해 친분을 쌓아 평소 여행도 함께 다니는 것으로 유명한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져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최지혜 기자 cjh1401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