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남 영광군의회 김양모 의원 “봄 이불 덮고 행복한 꿈꾸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전남 영광군의회 김양모 의원 “봄 이불 덮고 행복한 꿈꾸세요” 전남 영광군의회 김양모 의원(오른쪽)과 아시아경제 호남 이상민 대표(왼쪽)는 11일 대한노인회 영광군지회 법성면분회(회장 박동필·가운데)를 방문해 봄 이불 45채(150만원 상당)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가졌다.
AD


[아시아경제 이전성] “봄 이불 덮고 행복한 꿈꾸세요.”

전남 영광군의회 김양모 의원(더민주·나 선거구)은 11일 독거노인 및 경제활동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새봄맞이 이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김 의원은 대한노인회 영광군지회 법성면분회(법성1리 경로당)를 방문해 봄 이불 45채(15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김양모 의원은 "법성포가 굴비의 고장으로 우뚝 서고 지역 경제를 이끌 수 있었던 것은 지역 어르신들께서 수십 년 간 밤낮으로 노력해 오신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그 은혜에 보답하기엔 작은 정성이지만 봄 이불 덮으시고 행복한 꿈꾸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한노인회 영광군지회 법성면분회 박동필 회장(79)은 "김 의원은 지역 노인들을 위해 궂은 일 마다하지 않고 늘 달려와 준다"며 "바쁜 일정으로 시간도 넉넉지 않을 것인데도 이토록 우리를 생각해 자주 찾아와 안부를 묻고 작은 정성을 전달해 주니 마음이 흐뭇하다”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이날 새봄맞이 이불 전달식은 김양모 의원이 아시아경제 호남(대표 이상민)본부에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제안했으며 봄 이불 45채는 아시아경제 호남이 지원했다.


또한 김양모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곡우사리굴비축제추진위원회'와 아시아경제 호남은 지난해 첫 회를 선보인 곡우사리 굴비축제 활성화를 위한 홍보협약을 갖고 적극 협력키로 했다.




이전성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