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 G6 예약판매 6만대 돌파…1일 1만 대 '흥행'

시계아이콘00분 5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LG G6 예약판매 6만대 돌파…1일 1만 대 '흥행' g6
AD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G6'의 예약판매가 6일 만에 6만 대를 넘어섰다. 1일 평균 1만대 꼴이다. '풀비전' 디스플레이, 탁월한 그립감, 다양한 카메라 UX(사용자 경험)에 대한 입소문이 G6 초반 흥행돌풍을 이끌고 있다.

8일 LG전자 관계자는 "지난 2일 시작된 G6 예약판매가 6만 대를 돌파했다"며 "G6를 체험해 본 고객들의 만족감이 입소문을 타면서 관심이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다.


LG전자는 G6 사전 체험단, 체험부스를 운영하며 사용 편의성과 디자인 마케팅에 나섰다. G6 체험존은 지난달 27일부터 이동통신 3사 대리점, 대형 전자제품 판매점 등 총 3000여 개 매장에서 운영되고 있다.

이곳에서는 G6를 직접 눈으로 보고 만지며 18대9의 베젤을 최소화한 대화면, '카툭튀' 없는 광각 카메라, 쿼드덱이 끌어올릴 고음질을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총 45만 원 상당의 푸짐한 프로모션 혜택이 주어진다. LG전자는 모든 G6 예약구매 고객에게 ‘액정 파손 무상보증 프로그램’과 ‘정품 케이스’ 등 2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액정 파손 무상보증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LG G6 예약 구매 후 1년 동안 액정이 파손될 경우 한 차례 무상으로 교체가 가능하다.


예약 구매 고객을 포함한 모든 LG G6 구매 고객은 추가로 ▲24비트 HD 오디오 코덱이 적용된 최고급 ‘톤플러스(HBS-1100)’ ▲편리한 모바일 라이프를 위한 ‘롤리키보드 2’와 ‘비틀 마우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등 최대 20만 원 상당의 사은품 세 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해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LG G6에 탑재된 ‘기프트팩’ 앱에서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신한카드 FAN’으로 결제하면 된다.


LG전자는 LG G6 출시 시기가 입학 시즌 등 새로운 스마트폰의 대기 수요가 많은 시기임을 고려해 올해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LG G6는 이번 예약판매 종료 직후인 오는 10일 국내 출시되며, 출하가는 89만9800원이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