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예약 전문 브랜드 호텔패스가 봄맞이 홍콩 여행 혜택들로 구성된 3월 프로모션들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호텔패스가 오는 3월 19일까지 진행하는 ‘홍콩씨의 하루’는 해당 브랜드가 홍콩관광청과 손잡고 마련한 공동 프로모션이다.
이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호텔패스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해당 프로모션 웹 페이지에서 ‘여대생’, ‘엄마’, ‘직장인’ 중 자신이 살아보고 싶은 홍콩씨를 선택해 홍콩호텔 7% 할인쿠폰을 발급 받는다.
이어 자신이 선택한 홍콩씨가 해야 할 일에 적합한 장소들을 홍콩섬의 ‘올드 타운 센트럴’에서 골라 일과표를 완성한다. 이 과정을 완료할 시, 앞서 발급 받은 쿠폰과 함께 사용 가능한 홍콩호텔 3% 할인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후 발급 받은 쿠폰들을 통해 최대 10% 할인가로 호텔패스 추천 홍콩 해외호텔을 예약할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마련된 경품의 품목은 호텔패스 20만 포인트와 5만 포인트, 영화 관람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다.
또한 호텔패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달의 특별한 특가&특전’ 기획전을 통해 홍콩을 필두로 마카오, 방콕 등 여러 지역의 해외호텔을 특가 또는 특전으로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중이다.
호텔패스 관계자는 “홍콩섬의 올드타운 센트럴은 침사추이와는 또 다른 현대적이면서도 전통적 매력이 어우러진 곳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며 “이러한 홍콩섬을 봄맞이 여행에 적합한 해외여행지로 회원들에게 제안하고자 이번 프로모션들을 개최했다”고 말했다.
한편 위 프로모션들을 진행 중인 호텔패스는 28년 동안 호텔예약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해온 글로벌 브랜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