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적인 면역기능과 간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품질 효모 제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날씨가 변덕을 부리는 환절기가 시작됐다. 아침저녁, 시시때때로 변하는 기온에 면역력도 약해지기 쉽다. 면역력은 우리 몸을 바이러스와 세균 등 외부의 침입으로부터 방어하는 시스템이다. 면역력이 저하되면 피부 질환은 물론 감기, 잦은 코피, 위염, 암 발생에도 영향을 미친다. 건강의 핵심인 면역력은 베타글루칸의 꾸준한 섭취로 높일 수 있다.
제 6대 영양소라 불리는 베타글루칸은 다당류의 일종으로 세포 면역 기능을 활성화 시킨다. 외부에서 바이러스가 들어오면 이를 잡아먹는 면역세포를 베타글루칸이 활성화시켜 면역조절 작용을 한다. 베타글루칸은 몸에서 자체 생성할 수 없기 때문에 음식이나 건강보조식품을 통해 섭취하여야만 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는 시중에 판매중인 비타민, 유산균 제품 이외에도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베타글루칸, 차가버섯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대표 면역 제품인 ‘슈퍼뮨 베타글루칸 파워’는 HK표고버섯균사체에서 추출한 베타글루칸 효모아연을 주원료로 맥주건조효모, 홍삼엑기스분말 등이 부원료 함유된 제품이다. ‘슈퍼뮨 베타글루칸 파워’에 함유된 원료는 면역력뿐만 아니라 현대인의 간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슈퍼뮨 베타글루칸 파워' 제품은 VH몰, GS Shop, CJ O쇼핑 등의 홈쇼핑사와 11번가, 지마켓 등의 오픈마켓 외 온라인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