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업인에게 믿음주고 인정받는 농협으로 거듭나자!!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농업인에게 믿음주고 인정받는 농협으로 거듭나자!!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이흥묵)와 광주지역본부(본부장 박태선)는 10일 전남지역본부 대강당에서 김병원 농협중앙회장과 전남·광주 관내 조합장, 시군지부장, 계열사 임직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전남·광주농협 현장농담(農談) 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현장농담(農談) 대회는 ▲ 2017년 전남·광주농협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 ▲ 중앙회장과 조합장의 농담(農談) 토론 ▲ 경영목표달성 결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서 전남·광주농협은 올해‘농가소득 증대’,‘농?축협 균형발전’,‘지역사회 기여’및‘신성장동력 사업 발굴’을 실현하기 위해 핵심과제를 선정하고 추진해 농업을 전남·광주의 주력산업으로 발전시켜 나가자고 다짐하였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은“농협의 존재가치는 농가소득 증대에 있다”며“농업인의 신뢰를 회복하고, 농가소득 5천만원 시대를 앞당기는데 농협 전 임직원이 한 마음 한 뜻으로 함께 하자”고 강조하였다.


이흥묵 본부장과 박태선 본부장은“조직역량을 총결집해 농업인이 생산해 주신 농축산물을 제값 받고 판매해 이를 통해 농가소득을 증대하고 농업인이 행복한 잘사는 농촌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