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컨콜]컴투스 "연 마케팅비 17%…서머너즈워 전년 대비 20% 성장"

시계아이콘00분 1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박태훈 컴투스 이사는 8일 진행된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지난해 연간 마케팅 집행비용 연간 891억원이고 매출 대비 17%로 2015년과 유사한 수준이었다"며 "서머너즈워를 글로벌 탑 게임으로 올리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했고 북미 유럽지역의 매출 확대를 기반으로 서머너즈워가 전년 대비 20% 이상 성장했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