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쌍용차, 2017년 기술연구소 테크데이 워크숍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쌍용차, 2017년 기술연구소 테크데이 워크숍 개최 쌍용자동차는 지난 3일 안성 인재교육원에서 2017년 기술연구소 테크데이 워크숍을 실시했다.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쌍용자동차는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2017년 기술연구소 테크데이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3일 안성 인재교육원에서 열린 테크데이 워크숍에는 최종식 대표이사, 이수원 기술연구소장을 비롯한 기술연구소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각 분야별 우수 연구 활동 사례 발표와 부문별 우수 연구원 시상이 진행됐다.


기술연구소 임직원들은 연구활동(기술논문, 선행연구), 혁신활동(프로세스 개선, 아이디어 제안/개발 I-Bank, 창의적 문제 해결기법 TRIZ), 생산기술, 공용화 등 분야별 우수 연구 사례를 프리젠테이션, 토론, 퀴즈 등 다양한 형식을 통해 공유했다.


사내모임 ‘쌍용자동차 연구발전소’는 세계 최초로 개발 중인 ‘터치 스크린 윈도우 시스템(창문 터치를 통해 창문의 개폐를 조작하는 기술)’의 시범을 보여 큰 관심을 모았다.


최종식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연구?개발 활동을 장려하고 지원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차세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