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기초중국어부터 중국어 자격증 시험인 HSK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중국어 교재 시리즈를 선보였다. 교재 전 라인업은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기초중국어 학습자를 위한 ‘자동발사 중국어 첫걸음 시리즈’는 초보 학습자도 기초중국어 회화를 독학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만든 교재다.
해당 교재에서는 실전 회화로 말문을 트고 기초어법으로 내공을 쌓은 후, 확장표현을 습득하는 순서로 학습 시스템을 선보인다. 다양한 캐릭터와 만화, 스토리를 바탕으로 쉽고 재미있는 학습을 유도한다는 것도 특징이다.
해커스 중국어 사이트에서는 학습 효과를 보다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 자료를 제공한다. 교재에 대한 무료 동영상 강의는 물론 ▲발음학습/챈트버전/드라마 버전 MP3 ▲교재 학습용 MP3 ▲중국어 말문 트기 워크북 MP3 ▲자동발사 단어카드(PDF) ▲쓰면서 외우는 자동발사 단어 암기장(PDF)을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
HSK 3급부터 6급까지 모두 대비할 수 있는 ‘新HSK 한 권으로 합격’ 시리즈는 HSK 급수별 시험준비를 단 한 권으로 마칠 수 있는 기본서+실전모의고사 통합서다. 기초부터 실전까지 4주 안에 완성할 수 있는 학습 플랜으로 단기간 고득점 달성을 원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선보였다.
前HSK 채점위원 리우윈 박사와 해커스 중국어 新HSK 전문 연구소가 공동 집필한 만큼, 교재 내 이론과 문제들은 모두 최신 출제 경향과 핵심 득점포인트를 반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영역별 문제풀이 전략과 상세한 문제해설을 수록하고 있다.
관계자는 “중국어 공부를 시작할 때에는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다지는 것이 중요하다”며 “전 라인업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해커스 교재를 통해 기초중국어부터 HSK까지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