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7 아시아소비자대상] 락앤락, 110개국 수출·700가지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00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2017 아시아소비자대상] 락앤락, 110개국 수출·700가지 신제품 출시 락앤락 로고
AD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주방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은 1978년 설립 이후 4면 결착 밀폐용기인 '락앤락'을 110여 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소비자의 먹거리에 대한 불안을 해소하는 친환경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노력했다.

환경호르몬 비스페놀A가 나오지 않는 플라스틱 신소재 '트라이탄'을 활용한 '비스프리' 제품을 지난 2009년 출시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400도 고온에서도 안전한 내열유리소재 밀폐용기 '락앤락 오븐글라스'도 중국ㆍ유럽 등에서 인기가 높다.


[2017 아시아소비자대상] 락앤락, 110개국 수출·700가지 신제품 출시 락앤락 제품

락앤락은 연간 700여가지 이상의 신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현재 85개국에서 1533건의 특허와 상표, 의장을 보유하고 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