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북은행, ‘JB 원더랜드와 성탄절 나눔 한마당’성료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전북은행, ‘JB 원더랜드와 성탄절 나눔 한마당’성료
AD


"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단, ‘JB 원더랜드’에 방문한 4천여명에게 잊지 못할 추억 선물"

[아시아경제 김태인 기자]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크리스마스인 지난25일 전북은행 본점 1층 JB 원더랜드에서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JB 원더랜드와 함께하는 성탄절 나눔 한마당’특별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장에는 가족, 연인, 친구 등 4천여명이 방문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전북은행 지역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JB 원더랜드에 크게 호응했다.

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단은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일일산타로 변신해 어린이들에게 풍선, 솜사탕, 문구용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고, 팔찌, 머리핀, 산타 캐릭터 타투 등 각종 체험부스를 설치하여 어린이들과 함께 행사장을 찾은 가족들에게도 재미와 기쁨을 전했다.


한편, 3층 대강당에서는 찾아가는 소리축제 ‘모던판소리의 우리악기여행’문화행사가 열려, 행사장을 찾은 도민들이 크리스마스를 만끽하고 우리나라 전통악기들로 진행된 공연을 한 번에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은 "JB 원더랜드에서 모두가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도민들에게 사랑받는 전북은행이 되기 위해 다양한 지역공헌 행사들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JB 원더랜드는 내년 2월 12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상시 무료로 운영된다.


김태인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