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리아, 디딤씨앗통장 후원금 3600만원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롯데리아, 디딤씨앗통장 후원금 3600만원 전달 지난 16일 오후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협의회 6층 대회의실에서 진행한 '송년 디딤톡 콘서트'에서 롯데리아 이장묵 마케팅부문장(가운데 우측)과 사회복지협의회 정구훈 상근분회장(가운데 좌측)이 후원금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리아는 최근 서울시 마포구 사회복지협의회 대강당에서 열린 '송년 디딤톡 콘서트'에서 디딤씨앗통장 후원금 3600만원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디딤씨앗통장 사업은 후원 기업이 매월 일정금액을 아동에 지원하면 국가가 1대1 매칭금을 아동에게 적립, 지원해주는 복지사업으로 롯데리아는 2007년 첫 후원 사업에 참여한 이후, 올해로 10년 연속 지속적인 후원으로 매년 100명의 아동을 후원하고 있다.

롯데리아가 후원하는 아동 100명에게는 국가가 지원하는 지원금과 함께 매월 6만원씩 연간 72만원이 적립되며, 만 18세까지 지원을 받아 준비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자산 형성을 지원한다.


롯데리아는 후원금 지원 뿐만 아니라, 사회복지협의회 산하 아동 복지 시설의 아동들을 초청해 직업 문화 체험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