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청구 할인ㆍ10% 적립금ㆍ100만원 등 혜택 다양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K쇼핑이 연말을 맞아 ‘왕중왕전! 1등의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의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카테고리별 1위 상품만을 선정해 17~18일 단 이틀 동안 K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의류에서는 K쇼핑 방송 사상 최초 1회 방송 주문액 기준 1억원을 돌파한 ‘잭필드 남성 웜라이트 패딩 2종’을 비롯해 ‘잭필드 남성 겨울 숨 쉬는 바지 3종’, ‘뱅뱅 프리미엄 데님본딩’, K쇼핑 독점 판매 상품인 ‘C2 남녀 마이크로 기모데님 2종’ 등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가구 및 가전 부문에서의 1등 제품은 ‘라텍스코 라텍스매트리스’와 ‘쿠쿠 전기압력밥솥’, ‘삼성 클린파워 청소기’가 선정되었으며, 셀프 인테리어의 대명사 ‘스위스밀리터리 전동공구’와 두피 건강과 탈모 방지에 좋은 ‘TS 샴푸세트’가 각각 생활잡화 및 이미용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이 외에도 ‘종근당 오메가 3’, ‘트리퍼 여행가방’, ‘바디휴 등 마사지기’, ‘앤바디플러스 저주파 자극기’ 등 2016년 인기상품들을 특별 편성할 예정이다.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삼성카드 10% 청구 할인과 함께 10% K쇼핑 적립금을 지급해준다. 추첨을 통해 뽑은 100명에게는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추가 증정한다. 단 한 명의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적립금 혜택도 제공된다.
방송 이외에도 ‘왕중왕전! 1등의 혜택’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주말 동안 K쇼핑 온라인몰과 앱에서도 삼성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청구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올 한해 인기상품만 모은 ‘K쇼핑 베스트 어워드’ 프로모션을 통해 베스트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주말에 한해서는 추가 10% 청구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