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h수협銀, '고객 감사 대잔치' 캠페인…특판예금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Sh수협銀, '고객 감사 대잔치' 캠페인…특판예금 판매 이원태 Sh수협은행 은행장(오른쪽)이 28일 서울 송파구 잠실역 인근에서 ‘고객감사 대잔치’를 홍보하는 가두캠페인을 하고 있다. (사진 : Sh수협은행)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Sh수협은행은 28일 '고객 감사 대잔치'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 모두의 은행 수협은행'이란 구호 아래 전국적으로 실시한 이번 캠페인에는 Sh수협은행 전 영업점과 본부부서 직원이 참여했다.

이원태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은 전철역, 아파트단지 및 상가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출퇴근길 시민에게 Sh수협은행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고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위한 안내장 배부 등의 활동을 전개했다.


Sh수협은행은 이달 초부터 시작된 고객감사 대잔치를 통해 'Sh내가만든적금', 'S2체크카드', 'Sh올라잇신용대출' 등 신상품이 출시 및 출시 예정이다. 특히 Sh내가만든적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1.83%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특판예금도 판매 중이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새로운 출범을 계기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및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Sh수협은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