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더 K2' 속 카리스마 넘치는 남자 배우들이 착용한 패션 아이템이 화제다.
AD
'더 K2' 속 지창욱이 착용한 슈트가 화제다. 지난 4일 방송된 tvN '더 K2' 13화에서는 엄혜린(손태영) 타살 의혹 중심에 선 유진(송윤아). 경찰서 취조실에서 대면한 그날의 제보자. 이윽고 드러나기 시작한 그날의 진실. 그리고 경악하는 여론.
한편, 대한민국 권력층의 모든 비리가 결집된 쿠마르 게이트. 박관수(김갑수)가 지휘한 쿠마르 게이트에 대통령 아들이 얽혀 있다. 그가 쿠마르 게이트 전모를 밝혀낼 증거를 가지고 있음을 알게 된 제하(지창욱)의 모습이 그려진 이번화에서 지창욱이 착용한 슈트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 슈트 어디꺼? 지창욱이 착용한 슈트는 브루노바피 제품이다. 화이트 셔츠에 블랙 컬러 재킷, 팬츠를 매치해 시크하고 깔끔한 슈트 룩 스타일을 선보였다.
'더 K2' 속 이정진이 착용한 셔츠가 눈길을 끈다. tvN '더 K2' 속 이정진은 고급스러운 슈트 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젠틀한 느낌 슈트부터 체크 슈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슈트 속 깔끔한 화이트 셔츠가 눈에 띈다.
◆ 셔츠 어디꺼? 이정진이 착용한 셔츠는 닥스 셔츠 제품이다. 화이트 컬러 셔츠로 깔끔하고 베이직해 슈트 룩에 무난하게 매치하기 좋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