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탁 기능 아우터 등 총 12종 할인판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마켓과 옥션이 영원무역과 공동개발에 나섰던 온라인 전용 제품 ‘타키’의 브랜드 위크를 열고 파격적인 할인가에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위크에서는 ‘하이탁’ 기능의 아우터 및 다양한 구스다운 제품 총 12종을 최대 57%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G마켓이 7일부터 13일까지, 옥션은 14일부터 20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판매 상품으로는 하이탁 기능의 ‘타키 남녀 스위치 백 경량다운자켓’을 57% 할인한 9만9000원에, 800필 구스로 보온성이 탁월한 ‘타키 남녀 프리미엄 보스탁 구스다운’은 54% 저렴한 29만9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아동용 ‘타키 키즈 보스탁 구스다운’도 42% 할인한 19만원에 만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생활방수 기능과 반사 테이프가 적용돼 야외활동을 즐기는 아동들의 안전까지 챙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밖에도 후디, 맨투맨, 셔츠 등도 할인가로 준비되어 있으며, 상품별로 에코백과 모자, 캠핑백, 양말 등 푸짐한 구매 사은품까지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다.
브랜드위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10% 할인 쿠폰 및 10% 자동 캐시백 적립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브랜드위크 전용 10% 할인 쿠폰의 경우 G마켓은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지급되어 ‘내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옥션은 브랜드위크 행사 페이지에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할인 금액 제한 없이 판매가의 10%를 무조건 할인 받을 수 있어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결제 금액의 10%를 스마일캐시로 돌려주는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지급받은 캐시는 G마켓ㆍ옥션ㆍG9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브랜드위크에서 선보이는 ‘남녀 스위치 백 경량 다운자켓’에 10%할인쿠폰 및 10% 캐시백을 적용하면 8만190원에 구입하는 셈이다.
한편, 최근 들어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는 데다 올겨울 한파가 예상되면서 다운 의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실제 최근 한 달(10월4일~11월3일) 기준 G마켓 내 다운자켓ㆍ점퍼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71% 증가했다. 세부 품목으로는 남성용 다운점퍼ㆍ코트 판매량이 같은 기간 57% 신장했고, 여성용 다운자켓ㆍ점퍼는 108%, 아동용 제품 역시 54% 판매가 신장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