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날씨만으로도 설레는 가을이 다가왔다.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며 로맨틱한 주말 데이트를 꿈꾼다면 주목하자. 꿀 피부는 물론 그윽함 가득한 가을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보기만 해도 가을 여자임을 알리는 메이크업 제품을 살펴보자.
1. 에스쁘아 '무디 블러디 컬렉션'
2. 이솝 '루센트 페이셜 컨센트레이트'
3. 닥터자르트 '톤 실러'
4. 시에로 '라쁘라 오일 틴트 4종'
5. 맥 '뱅잉 블릴리언트 컬렉션'
◆ 청초한 내추럴 메이크업
환절기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로 메이크업에 어려움 느낀다면 주목하자. 깨끗한 페이스 메이크업부터 여리여리한 틴트로 내추럴한 메이크업 연출해줄 뷰티 제품을 알아보자. 올가을 민낯인 듯 민낯 아닌 청초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이솝이 스킨케어 플러스 레인지 신제품 '루센트 페이셜 컨센트레이트'를 선보였다. '루센트 페이셜 컨센트레이트'는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밝고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고농축 비타민 세럼이다. 고농축 비타민 세럼은 비타민 C, 나이아신아마이드 상호작용이 피부 톤의 균형을 맞춰 피부를 탄탄하게 강화시켜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피부를 밝게 만들어주는 성분으로 미백 기능에 인정받은 성분이다. 수분이 피부에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강력한 수분 부스트 기능을 하며 히알루론산 생성을 촉진해 피부를 맑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
닥터자르트가 피부 톤 보정, 피부 근본적인 톤을 개선해주는 앰플 컨실러 '톤 실러'를 출시했다. '톤 실러'는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 완성할 수 있는 코렉팅 메이크업 맞춤형 아이템이다. 울긋불긋한 홍조를 커버하는 '안티 레드 커버', 칙칙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케어하는 '안티 다크 커버'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자신 피부 고민에 맞는 컬러로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트러블, 주근깨 등 고민이 되는 국소 부위에 펴 바르거나 볼, 이마, 턱 등에 얼굴 전체에도 사용 가능하다.
시에로 코스메틱이 신제품 '라쁘라 오일 틴트 4종'을 출시했다. '라쁘라 오일 틴트'는 립스틱의 선명한 컬러감과 틴트의 지속력, 글로스의 광택감, 립밤 보습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립 제품이다. 피부 구조와 유사한 올레인산이 담긴 동백꽃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하고 거칠어진 입술을 오래도록 글로시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로즈힙 열매오일 함유로 예민한 입술 피부를 케어해 환절기 건조한 입술에 고민이 많은 여성들이 사용하기 제격이다.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해 한 번의 발색만으로도 오랫동안 컬러를 유지시켜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 강렬하고 화려한 메이크업
가을 하면 색조의 계절 아니던가. 가을과 어울리는 색감들로 보기만 해도 가을 여자 느낌 물씬 풍겨줄 메이크업 제품을 살펴보자. 올가을 강렬하고 화려한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맥에서 29가지 팝 컬러 립스틱, 29가지 팝 컬러 섀도 & 블러시로 이뤄진 '뱅잉 블릴리언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뱅잉 브릴리언트 컬렉션' 립스틱을 누구나 좋아하는 오렌지, 맑은 레드 컬러부터 독특한 옐로, 화이트, 블랙 컬러 등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다. 흔하게 볼 수 없었던 컬러들은 단독으로 사용해 할로윈 등 파티에 어울리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기존 립스틱과 섞어 나에게 딱 맞는 나만의 컬러를 만들 수도 있다. 섀도&블러시는 강렬한 펄감의 대즐 섀도와 화려한 무지갯빛 고 발색 아이섀도와 파우더 블러시로 구성됐다.
에스쁘아는 다크 한 플럼과 버건디 중심 매혹적인 레드 컬러의 짜릿한 유혹을 불러일으키는 '무디 블러디 컬렉션'을 출시했다. '무디 블러디 컬렉션'은 성숙한 품위와 극도의 섹시함 사이 미묘한 경계에 절묘하게 표현된 레드 컬러 스펙트럼이다. 강렬하고 짜릿하게 표현한 컬렉션이다. 다크 한 플럼, 버건디 중심 레드 스펙트럼을 표현한 립스틱은 무디 블러디 컬렉션의 메인 제품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