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초록매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웅진식품 ‘초록매실’과 컬래버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초록매실’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원F&B가 웅진식품과 협업을 통해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초록매실’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초록매실’은 동원F&B의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에 웅진식품의 ‘초록매실’을 더한 제품이다. 각각 국내 발효유 시장과 과즙음료 시장의 스테디셀러가 만나 탄생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초록매실’은 드링킹 요구르트에 매실 과즙의 상큼함이 더해져 더욱 산뜻하다. 국산 원유와 장 건강을 지켜주는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담았으며, 녹색 톤의 우유팩에 매실 이미지를 넣어 제품의 특징을 강조했다.

전주영 동원F&B 유가공 담당 과장은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에게 더 새롭고 건강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 끝에 탄생한 협업 제품”이라며 “종이팩 드링킹 발효유 시장 점유율 70%의 1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원F&B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초록매실’을 비롯해 최근 ‘동원참치라면’과 ‘자연&자연 동원골뱅이’ 등 타 업체와 함께 협업 개발한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식품업계의 컬래버레이션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덴마크 드링킹 초록매실’의 가격은 310mL 개당 1800원이며, 가까운 CU 편의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