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갤러리아백화점은 추석 명절을 치르느라 몸과 마음이 지친 주부 및 여성들을 겨냥해 17일부터 22일까지 갤러리아명품관 페이스북을 통해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명품관 페이스북에서는 네이버 웹툰 베스트 도전 만화 중 생활툰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봉순이 일기’의 작가 전진주씨가 그린 명절 스트레스 공감 일러스트와 함께 명품관 내 마사지기, 커피머신 등 힐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게시된 공감 일러스트를 통해 ‘갤러리아가 제시하는 명절 증후군을 날릴 힐링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 해당 내용을 지인들에게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화장품 브랜드 랑콤의 힐링 파우치를, 10명에게는 고메이 494 디저트 브랜드 위고에빅토르의 바닐라 밀푀유 케이크를 증정한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대비 다양한 팝업 브랜드를 선보임은 물론, 특가전을 진행한다.
명품관 웨스트 3층에서는 19일(월)부터 고급스러운 모피에 실용성과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 모피 브랜드 잘루즈 팝업을 선보이고, 19일부터 웨스트 5층에서는 독특한 텍스타일이 돋보이는 프랑스 스카프 브랜드 패트리쉬와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 르캐시미어 팝업을 통해 가을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특가상품 제안전으로는 MM6와 질샌더네이비가 18일부터 22일까지 2015년도 이월상품을 50%, 아퀼라노리몬디는 2014~2015년도 이월상품을 50~80% 할인하고, 주얼리·액세서리 브랜드인 세그먼트A·젠아트·리사코·트리시아는 17일부터 30일까지 이월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가을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갤러리아명품관 식품관이 고메이 494에서는 18일부터 10월6일까지 유명 인디안 푸드 전문점인 ‘아그라 익스프레스’ 팝업 스토어를 운영, 2008년 이태원에서 오픈해 인도 정통의 맛과 한국의 맛을 조화롭게 담아낸 커리로 주목을 받은 테이크아웃 전문점을 선보인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