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GM, '쉐보레 더 뉴 아베오' 사전계약 돌입

시계아이콘00분 4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쉐보레 최신 디자인 아이덴티티 적용해 새로운 내외관 스타일로 재탄생
상품성 개선에도 최대 24만원의 가격 인하

한국GM, '쉐보레 더 뉴 아베오' 사전계약 돌입 쉐보레 더 뉴 아베오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GM은 한층 성숙한 디자인으로 새로 태어난 '쉐보레 더 뉴 아베오'의 사전계약에 돌입한다고 6일 밝혔다.

데일 설리번 한국GM 영업·서비스·마케팅 부사장은 "아베오가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풍부한 편의사양까지 갖추게 됐다"며 "극적인 상품성 향상과 함께 공격적인 가격정책을 통해 소형차 시장의 새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형 아베오는 프로젝션 헤드램프, 크리스탈 LED 주간주행등 등 새로워진 디테일과 함께 넓고 안정감 있는 외관 디자인을 선보인다.

신형 아베오는 진일보한 첨단 편의사양을 대폭 적용했다. 사용자 중심 인터페이스로 호평 받는 쉐보레 시그니쳐 듀얼 콕핏 인테리어와 시각적 편안함을 제공하는 IP일체형 미터 클러스터 등이 새롭게 채택됐다. 애플 카플레이와 브링고 네비게이션을 지원하는 쉐보레 마이링크 시스템을 탑재해 차급 이상의 편의성을 갖췄다.


더 뉴 아베오에 탑재된 1.4ℓ 가솔린 터보 엔진은 140마력의 최대 출력과 20.4kg·m의 최대 토크로 동급 최고의 가속 성능과 압도적인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한국GM은 신형 아베오의 대대적인 디자인 변경과 다양한 편의사양 추가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기존 모델 대비 최대 24만원 낮게 책정해 공격적인 가격 정책을 이어간다.


더 뉴 아베오의 가격(수동변속기 기준)은 1410만~1796만원이다.


한국GM은 더 뉴 아베오의 출시를 맞아 이날부터 약 두 달간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소형차 주 고객층인 30~40대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한편 사전계약을 통해 차량을 출고한 고객 모두에게 모바일 쇼핑 사이트 옥션과의 공동 마케팅으로 마련한 10만원 스마일 캐시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