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호건설, 숲ㆍ학세권 단지로 잇단 분양흥행

시계아이콘00분 4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2016 아시아건설종합대상] 금호건설, 고객만족부문으로 대상 받아


금호건설, 숲ㆍ학세권 단지로 잇단 분양흥행 ▲ 금호건설이 아시아건설종합대상 고객만족부문을 수상한 상품인 '형곡 금호 어울림 포레 2차' 조감도
AD


[아시아경제 권재희 기자] 금호산업 건설사업부(금호건설)가 '구미 형곡 금호어울림 포레 2차'로 아시아건설종합대상의 고객만족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4월 분양한 '구미 형곡 금호어울림 포레 1차'에 이어 올해 공급한 2차 단지도 높은 청약경쟁률로 전 타입 1순위 마감했다.


금호건설의 연이은 분양 흥행은 고객만족도를 높인 영향이다. 수요자들은 구미 형곡 금호어울림포레 2차의 강점으로 뛰어난 입지와 차별화된 상품설계를 꼽았다.

단지의 위치적 강점으로는 '학세권'과 '숲세권'이 꼽힌다. 단지가 위치한 구미시 형곡동 일대는 교육환경이 우수한 지역으로 평가받는 곳이다. 형곡동은 '구미의 대치동'으로 불릴 만큼 학원가로 유명하며 금오초, 형곡초, 송정여중, 경북외고 등이 위치해 있다. 또 금오산 자락에 위치해 단지 3면이 금오산 숲으로 둘러싸여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차별화된 상품설계도 고객만족도를 높인 일등공신이다. 4베이와 판상형 설계, 남향위주 단지배치로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다. 또 거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팬트리 또는 알파룸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에너지 저감형 자재를 사용해 관리비 절감효과도 누릴 수 있다. 디지털온도조절시스템, 대기전력 차단장치, 단열성능이 강화된 고기밀창호, 절수형 위생기구 등을 적용해 거주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


높은 고객만족도의 핵심인 우수한 상품성은 금호건설의 역사와 기업문화에서 나온다. 금호건설은 1967년 창사 이래 4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토목, 건축, 플랜트ㆍ환경, 주택 등 건설 전 분야에서 우수한 시공력과 풍부한 경험을 확보해왔다. 이를 바탕으로 금호건설은 최근 3년간 전국 10곳의 사업장에서 9033가구를 공급하는 실적을 올렸다. 또 금호건설은 1000회 이상 사회공헌활동을 해오는 등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사회에 이익을 환원한다'는 기업문화를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금호건설, 숲ㆍ학세권 단지로 잇단 분양흥행




권재희 기자 jayf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