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양유업, 여름 겨냥 탄산수 라인업 추가…'프라우 제주 플레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남양유업, 여름 겨냥 탄산수 라인업 추가…'프라우 제주 플레인'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남양유업은 탄산수 시장에 진출한지 1년4개월 만인 4일 신제품 ‘프라우 제주 플레인’을 출시하면서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프라우 제주 플레인’은 다양한 천연미네랄을 간직한 제주도의 건강한 용암해수로 만들어 원수부터 차별화했다. 용암해수란 화산섬 제주의 40만년 전 화산활동으로 제주 동부지역에 형성된 화산암반층에 의해 자연 여과돼 미네랄이 다양한 제주만의 독특한 지하수다.


물의 경도 400이상으로 현재 국내에서 생산중인 탄산수 중 마그네슘이 30mg, 칼슘 6mg으로 가장 높은 천연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최근 웰빙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무설탕, 무트랜스 지방, 무칼로리가 큰 특징이다.


남양유업은 ‘프라우 제주 플레인’을 국내 탄산수의 대표 브랜드로 육성시킬 방침이다. 음료성수기인 여름시즌을 맞아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가, 지하철역 등을 중심으로 홍보활동을 강화하고, 유통 채널별로 마케팅에 집중하여 시장 점유율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이원구 남양유업 대표는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원수부터 제주도의 용암해수로 차별화한 ‘프라우 제주 플레인’은 다양한 미네랄까지 함유된 웰빙 제품으로 올 여름철 진열확대를 통해 탄산수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하겠다” 고 밝혔다.

남양유업 ‘프라우 제주 플레인’은 390ml용량에 시중 판매가는 1000원으로 이달 말까지 편의점 위주로 다양한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