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원가든, 추석 맞아 '명절 선물세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최상급 한우 명품세트 부터 실속 있는 육포 선물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


삼원가든, 추석 맞아 '명절 선물세트'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삼원가든이 추석을 맞아 오는 8일부터 '명절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삼원가든 명절 선물세트'는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하는 이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우 선물세트는 최상급의 한우로 풍부한 육즙과 질감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최상급 한우의 등심과 생갈비, 양념갈비, 불고기 등이 세트로 마련돼 고객의 선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양념 갈비 세트'는 삼원가든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양념갈비로 뛰어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삼원가든에서는 이외에도 국내산 쇠고기에 삼원가든 고유의 특제 양념 소스를 더한 ‘삼원가든 한우 육포세트’를 준비했다. ‘한우 육포세트’는 삼원가든의 전통과 고급이미지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담았다.


'삼원가든 명절 선물세트'의 모든 육류는 40년 동안 지켜온 삼원가든만의 노하우로 깔끔하게 손질되어 포장되기 때문에 별다른 손질 없이 바로 즐길 수 있으며 주문 받은 당일 작업으로 신선도가 유지된 채, 특별히 제작된 보자기에 포장되어 배송된다. 특히 한우 명품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삼원가든의 매니저가 직접 배송해주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다음달 16일까지 명절 선물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전국 무료 배송 및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