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인기무협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열혈무림’이 지난달 30일 원스토어에서 선보인 데 이어 지난 14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도 출시, 무협팬들의 지지를 받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상위권을 유지 중인 가운데 ‘열혈무림’의 공식 커뮤니티 '열혈무림 헝그리앱'은 유저들의 게임 내 약탈 콘텐츠 이용에 또 다른 재미를 부여할 수 있도록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미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미션은‘약탈은 나의 힘!밥알 받고 보물 캐자’로, 8월 4일까지 ‘보물 파밍’ 인증샷을 ‘미션1’ 게시판에 올린 유저 중 총 30명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파밍이란 특정 아이템을 얻기 위해 해당 아이템을 드롭(drop)하는 던전을 반복 플레이하거나 같은 몬스터를 계속해서 사냥하는 것을 일컬으며, ‘열혈무림’ 내에서는 ‘약탈’을 통해 ‘보물 파밍’이 가능하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열혈무림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