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도군, 울돌목 주말장터 공연 재능 기부자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진도군, 울돌목 주말장터 공연 재능 기부자 모집
AD


"울돌목주말장터 공연에서 재능도 뽐내GO 지역경제도 살리GO"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진도군이 관광객 500만명 유치 등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진도 울돌목 주말장터’ 활성화를 위해 공연 재능기부자를 모집한다.


지난해 10월부터 운영되고 있는 진도 울돌목 주말장터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에 진도대교 아래에 위치한 울돌목 광장에서 열리고 있다.

군은 주말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전통무용과 국악, 가요와 댄스, 악기연주 등 다양한 분야의 재능 기부자들의 참여 공연을 펼치고 있다.


악기 연주, 댄스, 노래, 장기자랑 등 모든 분야를 총 망라해 끼를 가지고 있는 재능 기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재능기부를 하고자 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진도군청 경제활력사업소로 문의하면 된다.(061-540-6406)


진도 울돌목 주말장터는 보배섬에서 직접 생산한 농수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객석과 무대가 가까워서 볼거리와 즐길 거리는 물론 먹거리를 제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관광객들의 호응이 높다.


진도군 경제활력사업소 관계자는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가지고 계신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기부자들의 땀과 열정으로 울돌목 주말장터가 활성화 되고 관광객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관광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진도 울돌목은 이순신 장군의 명량대첩 전승지로 회오리 바다와 함께 판옥선을 체험하기 위해 주말이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지역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