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소니코리아가 본격 바캉스 계절인 여름을 맞이해 8일부터 3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모바일 프로젝터, 어디까지 써봤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상황에서 모바일 프로젝터를 즐기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sony, #mpcl1, #모바일프로젝터, #워커힐캠핑인더시티)와 함께 개인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후, 소니코리아 페이스북에 해당 게시물의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가장 이색적이거나 재미있는 상황의 사진을 응모한 21명을 선정해 워커힐 호텔 캠핑인더시티 스테이 패키지(1명, 40만원 상당), 소니 휴대용 보조배터리 CP-V5B(10명), 콜맨 캠핑 체어(1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 및 상품 수령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니의 모바일 프로젝터 'MP-CL1'은 선명하고 또렷한 화질을 구현하는 것은 물론 최대 305cm 크기의 대형 화면 구현이 가능하며 13mm의 얇은 두께와 210g의 가벼운 무게로 편의성까지 갖춰 실내외를 가리지 않고 모든 환경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소니의 영상 기술로 탄생한 레이저 빔 스캐닝(LBS) 모듈이 탑재돼 전 화면 고르게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며, 영화 감상에 최적화된 와이드HD(1920×720) 해상도와 8만대 1의 명암비를 통해 영화관에서 느낄 수 있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거리에 따라 자동으로 초점을 맞춰주는 오토포커스와 굴곡이 있는 벽면에도 자동으로 모든 면에 정확한 초첨을 형성해주는 포커스 프리 기능도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소니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