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자인스킨, 그림책 작가 앤서니 브라운과 케이크소파 협업 한정판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디자인스킨, 그림책 작가 앤서니 브라운과 케이크소파 협업 한정판 출시 .
AD


세계적인 그림책 작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케이크소파 디자인 참여
7월1일 한정판 500개 예약 판매 시작,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11일부터 상품 배송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의 자회사인 영·유아용 놀이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세계적인 어린이 그림책 작가 앤서니 브라운과 케이스소파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


케이크소파는 디자인스킨이 최초로 개발한 블록 소파로, 책상, 놀이공간 등 다용도로 변형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앤서니 브라운 케이크소파 한정판은 앤서니 브라운이 그 동안 발표한 그림책 속 모든 주인공이 한자리에 모여있는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디자인스킨은 앤서니 브라운 케이크소파를 500개 한정으로 출시, 7월1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디자인스킨 공식 온라인 몰과 오는 9월25일까지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앤서니 브라운전: 행복한 미술관’ 전시회에서 예약구매 할 수 있다. 예약판매는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 7월11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영국 출생의 앤서니 브라운은 기발한 상상력과 이색적인 그림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그림책 작가 중 한 명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