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라이엇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팀 대전 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5일까지 ‘토템 마오카이’, ‘암흑 발키리 다이애나’, ‘서퍼 신지드’, ‘전투 기계 벨코즈’ 총 4종의 스킨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힌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이 다양한 챔피언을 더욱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리그오브레전드 RP(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션은 '다인큐 이벤트 페이스북 알리기!'로 이벤트 기간 동안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인큐 이벤트 안내 페이스북 글을 공유하고 해당 내용이 자신의 타임라인에 올라온 모습을 캡처하여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6천5백 RP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6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하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밥알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밥알포인트는 ‘헝그리앱헝앱샵’에서 ‘리그오브레전드 RP’, ‘구글플레이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게임아이템, 게이밍키보드 및 마우스, 영화예매권, 외식프랜차이즈이용권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