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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산 클라라원단으로 생산하는 프리미엄 마스비물티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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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산 클라라원단으로 생산하는 프리미엄 마스비물티슈 마스비물티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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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비관련업계를 주도하는 아기 물티슈 시장 규모는 지난해 3000억원 선에 달한다. 이처럼 2000년대 들어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너도나도 제품화에 나서면서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던 2013년 말 물티슈보전제 성분의 안전성 의혹이 불거지면서 그 성장세에 다소 둔화되기도 하였는데, 이에 따라 정부는 화장품 법을 강화하고 나섰고, 업체별로 그 기준에 맞춘 제품 생산과 판매에 주력하기 시작했다.


이에 소비자들은 ‘믿고 쓸 만한 아기물티슈’를 찾으면서 그 중 ‘마스비’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부산시에 자리잡은 마스비는’우리 아기를 위해 검증된 제품을 만든다’는 일념 아래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아 두텁게 소비자층을 이루고 있고, 스포츠투데이‘고객만족대상’ 우수업체로 선정되었다.

마스비물티슈는 원단부터 생산 관리까지, 국내산 클라라원단을 사용하고 있으며 성분과 향을 최소화해 아기들에게 자극없는 물티슈를 만들고 있는 업체다. 또한 한 장씩 뽑히는 원리의 특허받은 핑거캡을 사용해 실용적이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들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화장품법을 준수해 피톤치드, 녹차추출물, 초순수정제수 등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쌓아 나가고 있으며,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의 행사를 주기적으로 열어 건전한 사회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고 있는 우수업체이다.


마스비 물티슈의 박명옥대표는 “현재도 그렇지만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건강하고 깨끗한 안전한 물티슈를 아기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한다. 또한 언제나 엄마가 주는 안전한 것들로 우리 아기들을 돌본다는 생각으로 임하겠다”고 이번 시상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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