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푸드빌, '비비고 라이스' 새로운 맛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CJ푸드빌, '비비고 라이스' 새로운 맛 선봬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글로벌 한식 레스토랑 비비고가 대표메뉴 '비비고 라이스'의 맛을 새로 추가해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비비고 라이스는 밥 양을 줄이고 채소의 종류와 양을 늘린 샐러드형 비빔밥으로, 2010년 비비고 론칭 당시부터 국내는 물론 해외 6개국 매장에서 판매해왔다. 주문 시 밥(백미, 현미), 토핑(불고기, 닭가슴살, 두부), 소스(고추장, 참깨, 레몬간장) 중 선택해 기호에 맞게 주문할 수 있도록 한 점 등이 외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비결로 분석된다.


새로 추가된 맛은 연어 토핑과 김퓨레 소스다. 연어 토핑은 부드럽게 익힌 생연어에 다진 양파를 넣어 버무렸고, 김퓨레는 구운 김을 곱게 갈아 특제 간장 양념에 어우러지게 섞었다.


비비고는 비비고 라이스의 새로운 토핑과 소스 출시를 기념해 할인 판매와 식사권 제공 등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비비고 라이스, 치킨김치볶음밥, 장조림 돌솥 비빔밥, 김치찌개 총 4종의 대표 메뉴를 20% 이상 할인 판매하며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모바일 상품권은 매장 방문 시 이용 가능하고, 사용 기간은 다음달 28일까지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