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인철 변호사의 재미 있는 생활법률 이야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강서구, 9일 구민회관서 제109회 지식비타민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9일 오전 10시 구민회관 우장홀에서 '이인철 변호사의 재미있게 풀어보는 생활법률 이야기'를 주제로 제109회 강서지식비타민 강좌를 개최한다.


이인철 변호사의 재미 있는 생활법률 이야기 이인철 변호사
AD

강연을 맡은 이인철 강사는 법률사무소 '윈' 대표로 KBS, MBC, SBS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자문활동을 보이고 있는 스타 변호사다.

고려대학교 법학박사과정을 수료하고 사법시험에 합격, 대한변호사협회의 ‘가사법 전문 변호사’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 날 강연에서는 혼인과 이혼, 상속, 차용증, 임대차관계 등 살면서 경험하게 되는 다양한 법률문제를 생활 속 사례를 들어 알기 쉽게 풀어낼 예정이다.


또 경제적 여유가 없는 이들도 소송으로 권리를 보호받을 수 있는 법률구제제도에 관한 설명도 이어진다.

노현송 강서구청장은 “구민들이 생활 속에서 스스로의 권리와 이익을 지키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관심 있는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강서지식비타민강좌는 평생학습의 대중화를 위해 2007년부터 월1회씩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사전신청 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