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곡성군, 전남 시군농업기술센터소장 협의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곡성군, 전남 시군농업기술센터소장 협의회 개최 곡성군은 지난 5월 27일 2/4분기 전남 시군농업기술센터소장 협의회를 개최했다.
AD


"세계장미축제, 지역의 특색있는 농업을 적극 알리는 홍보의 장"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은 지난 5월 27일 2/4분기 전남 시군농업기술센터소장 협의회를 개최해 제6회 세계장미축제를 비롯해 친환경자연농업과 조기출하 멜론상품 등 지역의 특색있는 농업을 적극 홍보하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이번 협의회는 도와 시군간 농촌진흥업무의 효율적 추진을 위한 소통강화와 당면영농 현안사항 정보교류, 세계장미축제장 벤치마킹 등 현장감 있는 회의가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곡성군, 전남 시군농업기술센터소장 협의회 개최 곡성군은 지난 5월 27일 2/4분기 전남 시군농업기술센터소장 협의회를 개최했다.

특히 곡성군이 민선6기 2년차 들어 ‘군민이 행복한 곡성’ 구현을 위해 단행한 조직개편을 통해 농업기술센터로 분리한 후 농촌진흥청 및 도 농업기술원과의 유대강화, 국도비 확보를 기본으로 직원능력향상, 현장행정강화 등 활발한 지도사업을 펼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돼 개최 가능한 행사였다는 평이 대부분이었다.


협의회를 주관한 전남도 농업기술원 김성일 원장은 “곡성군의 세심한 배려에 깊이 감동하고, 세계장미축제장의 규모와 품격에 놀랐다”며 “가족 지인과 함께 다시 찾고 싶은 장미공원이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