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넥센타이어, 국내외 연주회 후원 마케팅 강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넥센타이어가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국내외 연주회 공식 후원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넥센타이어, 국내외 연주회 후원 마케팅 강화 넥센타이어가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국내외 연주회 공식 후원에 나서기로 했다.
AD

우선 국내는 다음달 7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 홀에서 열리는 '제63회 서울오라토리오 정기연주회'를 후원한다. 서울오라토리오는 오라토리움 음악의 계승 및 발전을 위해 1991년 창단된 서울시 지정 전문예술단체다.

이번 정기연주회에는 세계 3대 오라토리오로 손꼽히는 하이든의 작품 '천지창조'가 무대에 오른다. 3부로 구성된 '천지창조'는 종교적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었지만 일반인들에게도 잘 알려진 고전음악이다.


오는 7월24일부터 8월1일까지 체코 프라하에서 열리는 '제7회 국제 안토닌 드보르작 작곡 콩쿠르(이하 IADCC)'도 후원한다. 체코 프라하 출신의 세계적인 작곡가 안토닌 드보르작의 위업을 기리고 전 세계 젊고 실력 있는 작곡가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설립된 대회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국내외 음악회에 대한 후원 등을 통해 고객과의 다양한 소통의 창구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며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문화마케팅을 활성화 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