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야마하뮤직, 베를린 필 수석 플루트 '마스터클래스'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야마하뮤직, 베를린 필 수석 플루트 '마스터클래스' 개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카네다 히데오)는 베를린 필 수석 플루티스트 마티어 듀푸르(Mathieu Dufour·사진)의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마스터클래스는 20일 오전 10시30분 서울시 서초동 야마하 아티스트 서비스 서울(YASS, Yamaha Artist Service Seoul)에서 열린다. 마스터클래스는 한 클래스 마다 40분 동안 총 3시간 동안 진행되며, 마티어 듀푸르가 선착순 신청을 통해 선발된 수강생들에게 직접 플루트 연주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마티어 듀프르는 지난 17일 시작한 서울스프링실내악축제 2016을 위해 내한했다. 1993년 프랑스 툴루즈 카피톨 국립 오케스트라 수석 플루트를 시작으로 1996년에는 파리 국립 오페라 오케스트라 수석 플루트, 1999년도에는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수석 플루트를 지냈다. 이후 2014년 베를린 필 하모닉 오디션에서 우승해 현재까지 수석 플루트로 활약하고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플루티스트를 섭외해 마스터클래스를 마련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쌍방향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직접 가르침과 조언을 들으며 수강생들에게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마스터 클래스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73-2225)로 문의하면 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