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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 편안한 그 날을 위한 '입어봐입오버' 캠페인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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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어봐 입오버’티저 영상에 이어 본편 광고 영상 공개로 캠페인 시작 알려
- 체험단 모집 및 다양한 SNS 이벤트 진행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 편안한 그 날을 위한 '입어봐입오버' 캠페인 개시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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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용수 기자] 2016년 4월 15일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속옷 같은 편안함을 제공하는 신개념 란제리 패드인 ‘입는 오버나이트’의 광고 영상을 최초로 공개해 본격적인 ‘입어봐 입오버’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지난주에 공개된 자사 SNS채널에서 공개된 1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생리 주기에 여성들이 겪는 흔한 불안감에 관한 질문을 하며 시작되며, 여성이 ‘입어봐 입오버’라는 능청스럽고 재미있는 멘트를 속삭이면서 마무리 되어 화제가 되었다. 티저 영상에 이어 어제 공개된 본편 광고 영상은 생리혈이 샐까봐 불안해서 선잠을 자는 여자의 그 날,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란제리 패드의 특징을 극대화하여 담아내었고, 여성들이 안심 숙면을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재치 넘치는 광고카피와 고급스런 영상미에 감탄하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는 앞뒤양옆 샐 틈 없는 360도 맞춤형 입체 구조와 양이 많고 뒤척임이 심해도 속옷처럼 편안한 착용감으로 안심숙면을 도와 ‘란제리 패드’라는 별칭을 얻었다. 이와 함께 엉덩이 커버리지를 넓혀 안심감을 더해주는 안심 힙커버, 피부가 닿는 면의 보송보송함을 생각한 프리미엄 순면감촉커버, 특허를 취득한 신축성 있는 소재까지 적용되어 속옷처럼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는 4월 초 출시되었으며, 속옷 같은 편안함에 완벽한 샘방지가 더해져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현재 좋은느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좋은느낌 입오버체험단’ 을 모집 중이며, 체험단 신청 마감은 5월 1일까지이다. 선정된 300명에게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체험단 미션을 완료한 미션 우수자 40명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좋은느낌은 자사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영상 감상 후 친구를 소환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함께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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