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J렌터카, 日 오릭스렌터카와 업무협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AJ렌터카, 日 오릭스렌터카와 업무협약 11일 AJ렌터카는 오릭스렌터카와 문정동 AJ사옥에서 업무제휴협약을 맺고 양사 회원들을 위한 상호협력에 나선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윤규선 AJ렌터카 사장(중앙 왼쪽), 에이치 코이케 오릭스렌터카 상무(중앙 오른쪽). /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AJ렌터카가 일본 오릭스렌터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회원을 위한 렌터카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AJ렌터카 회원은 홈페이지와 콜센터를 통해 오릭스렌터카를 최대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AJ렌터카는 자사 회원에게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국에 방문하는 일본인 여행객과 비즈니스 고객, 일본으로 여행하는 국내 고객들의 수요에 대응하고자 협약을 체결했다.


오릭스렌터카 자국 회원 할인율이 평균 10% 내외인 것을 감안할 때, 이번 협약으로 AJ렌터카 회원은 일본 내 렌터카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릭스렌터카 회원도 일본어로 마련된 AJ렌터카 전용 예약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남궁억 AJ렌터카 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제휴로 최대의 여행, 출장 목적지 중 하나인 일본 전역에서 렌터카 서비스를 안전하고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해외에서 고객들이 렌터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외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릭스렌터카는 일본 렌터카 시장을 선도하는 정상급 렌터카 업체로 렌터카 6만여대를 보유하고 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