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커스, 미션 없는 '0원 인강'으로 수험생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해커스, 미션 없는 '0원 인강'으로 수험생 지원 0원 토익인강
AD


해커스가 미션 없는 ‘0원 토익인강’과 ‘0원 프리패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기존 토익과 신토익을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0원 토익인강’은 목표 점수별로 ‘700ㆍ850ㆍ950점 목표반’ 세 강의로 나뉜다.


‘700ㆍ850점 목표반’은 출석만 해도 수강료를 100% 환급 받을 수 있고 성적에 따라 추가 장학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출석미션을 실패해도 ‘5만 원 포인트 환급(5회 미만 출석 실패 시)’과 ‘수강기간 100% 무료 연장’ 혜택이 제공돼 완강 부담을 줄였다.

최근 오픈한 ‘950점 목표반’은 출석 여부와 관계 없이 950점을 달성하면 수강료를 100% 현금 환급받을 수 있다.


영역별 전문 강사진이 ‘해커스 토익 리딩ㆍ리스닝’을 비롯한 베스트셀러 토익책을 활용해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1:1 질의응답 시스템과 6단계 학습법을 통해 수험생이 보다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0원 프리패스는 기존 0원반에 무제한 수강혜택을 더했다. 기존 유형의 토익과 신토익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출석만 해도 수강료를 100%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수강료가 부담스러워 공부를 하기 힘든 수험생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빠르게 토익 공부를 끝내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라고 취지를 말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