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참여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벤트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도미노피자는 비프와 치킨 2가지 필리 스테이크를 한판에 담아낸 ‘스테이크 콤보 피자’ 출시를 기념해 바이럴 영상을 선보이고 ‘소 닭 보듯’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상 속에서 소 닭 보듯하는 상황을 영상 또는 사진으로 담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고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 링크를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6명에게 도미노피자 상품권과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스테이크 콤보 피자 출시를 기념해 소와 닭의 화끈한 사랑을 담은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소의 애잔한 눈빛과 의외로 적극적인 닭의 연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공감대 형성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며 “일상의 재미도 찾고, 선물도 받는 일석이조의 기회인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